티스토리 뷰



마ㅣ느라미;ㅣ나ㅓ리ㅏ뫃ㅁ기ㅗㅎㅁ;ㅣㅏ넝ㄻ;ㅣㅏ넒;ㅣㅏㄴㄹ어;


남의 물품 구매 인보이스,

남의 택배 배송 안내,

남의 힐튼 호텔 계정으로 연장된 베네핏 정보까지


니네는 왜 니네 이메일 주소 하나 똑바로 못 써넣냐

써넣고 오타 있는지 다시 한번 더 확인하는 게 그렇게 어렵냐

뭐이리 이메일 주소 잘못 쓰는 인간들이 많음????


휴대폰 번호처럼 원래 내가 쓰다가 해지해서 그 후에 남이 같은 번호를 쓰게된 것도 아니고

이 이메일 주소는 평생 나 혼자만 쓰는 이메일 주소인데


니가 어떻게 생겨먹은 얼마짜리 옷을 샀고

니네 집 주소어디이고

힐튼 베네핏이 얼마나 어떻게 어떤 혜택으로 연장이 됐고

그딴 거 내가 알고싶을 거 같냐



힐튼한테 너네 고객 하나가 이메일 주소를 내 주소로 잘못 써넣어서 그 사람 이메일을 내가 계속 받아대고 있으니

시스템에서 그 고객 정보를 찾아서 메모를 남기든지 그건 너네가 알아서 하고, 거기 등록된 내 이메일 주소는 아예 영구 삭제해달라고 하면서

이메일 속에 적혀있던 고객의 이름이랑 내 이메일 주소 알려주니까 (아니, 사실 이메일 주소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한 거 아니냐.. 부들부들)



이 새기들은 칼같이 답장을 보내오면서 (칼답은 또 잘 해요 으이그....)

"아, 님의 힐튼 계정을 닫고 이메일 수신도 중지하고 싶으시다구요?? 계정 번호와 계정 해지 사유, 그리고 우리 시스템에 등록된 개인정보 중 어쩌구와 저쩌구를 모두 입력해서 저희한테 알려주시고요, 이메일 수신 중지는 고객님 힐튼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개븅신같은 소리를 씨부리고 있돠....


내가 보낸 문의를 콧구멍으로 읽었나봄 ㅅㅂ


그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내가 어떻게 아냐고.

또 그걸 알고있으면 나보고 남의 계정 정보로 접속하라고 말하는거임 지금??

꺼낸 적도 없는 계정 해지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거 ㅋㅋㅋㅋ

아오 이 븅딱들 일처리 하는 게 어휴-



어딘가에 살고계실 힐튼 Honors 멤버이신 김경숙님,

만에 하나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Honors 계정 이메일 정보 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날라오는 것들 Unsubscribe도 안 되던데

내 문의에 답장을 준 직원의 말에 의하면 자기네들도 이미 알고 있는데, 버그라서 구독중지가 작동이 안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얘네가 호텔 서비스 이용하라고 님 힐튼 계정 번호랑, 그 번호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서비스들을 내 이메일로 쏴대고 있어요.

님 개인정보와 베네핏이 저한테로 줄줄 새고있지말입니다. 


물론 저는 호텔 이용이 필요하면 엄마한테 부탁하면 되기 때문에 님 정보를 쓸 일도 없겠지만

궁금하지도 알고싶지도 않은 내용의 이메일을 자꾸만 나한테 날리는 건 짜증나네요.



여태까지 누군가가 내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했었던 다른 회사/쇼핑몰/웹사이트들은

전부 한국 회사들이었어서 대부분 해당 회사의 카톡문의로 빠르고 신속하게 이메일 정보 수정 문제가 해결이 되었는데

힐튼은 외국 회사라서 그런지 이메일로만 소통을 하고 있고 (당연히 문의하기도 영어로 되어있었다....),

답장 받는 데까지 7일에서 10일 걸린다고 하고,

누가 봐도 간결하게 "난 너네 계열사에 계정이 없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 이름 앞으로 된 이메일을 너네가 나한테 계속 보내고 있다"

"너네 시스템에 등록된 내 이메일 주소를 영구삭제해주길 바란다" 라는 더 없이 클리어한 내 문의 내용을 읽고서

"아, 님 계정을 해지 하고싶으시다구요??" 이 ㅈㄹ을 해대고 있으니

영어를 제대로 이해 못하는 걸 보면 외국인인건지

일처리 수준을 보아하니 인턴인가 혹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