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ɑ:nfɪ|denʃi|ӕləti]

Noun​

 [U] 비밀 (을 지켜야 하는 상황), 비밀리


They signed a confidentiality agreement.

그들은 비밀 협정에 서명했다.


All letters will be treated with complete confidentiality.

모든 편지는 완전히 비밀리에 취급될 것이다.





책을 읽는데 문맥상 해석이 제가 알고있는 confident라는 단어의 뜻과 너무 달라서 찾아봤어요.

파생어인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뜻이었어요. ㅎㅎ

심지어 발음도 잘못 읽을뻔 ㅋㅋㅋㅋ

컨피덴셜리티 라고 읽힐 거라 생각했는데, 이글을 쓰면서 발음기호를 보니 컨피덴시앨리티네용

아직은 강세도 어렵고 , 단어를 너무 몰라서 큰일입니다 ㅎㅎ

#비밀영어로 #비밀 #Confidentia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