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 수요일에 사 먹었던 세이프웨이에서 파는 수요일의 닭이에요.

세이프웨이에서는 매주 수요일에 이 닭을 10불에 팔아요.

TJ와 저는 같이 먹어도 이 한 마리를 다 못 먹기 때문에

먹기 전부터 퍽퍽한 닭가슴살을 따로 발라내서 담은 다음 냉장고에 넣어두고 나머지 부위들만 먹었어요.


세이프웨이 수요일의 닭



그리고 냉장고에 남겨두었던 닭가슴살은 1주일 가량이 지난 어제 튀김가루 + 다진마늘을 뿌려서 튀겨 먹었어요.

스윗칠리소스를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한국에서 파는 닭강정 맛이 나요.

사진에 나온 검은 알갱이 같은 것들은 다진 마늘이 탄 거예요 ㅋㅋㅋㅋ


닭가슴살 튀김


오늘도 수요일이지만, 오늘은 점심 때 버거킹에 다녀왔어요.

매주 수요일은 와퍼데이라서 와퍼세트가 $4.99 + tax 예요.

이 곳 매니토바주는 세금이 총 13%라서 세금 포함하면 $5.64가 되고 현금결제시는 $5.65가 되겠습니다.


수요일은 버거킹을 가야할지 세이프웨이를 가야할지 고민되는 날이에요.

차라리 화요일에 닭을 팔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화요일에는 먹을 게 없거든요. ㅜㅜ

#버거킹 #와퍼세트 #수요일 #세이프웨이 #수요일의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