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는 TJ와 polo park라는 쇼핑몰에 다녀왔어요.

며칠 전에 더페이스샵이 생겨서 ㅋㅋ 사람들이 바글바글

손님들 중 절반 이상은 한국인들 헤헤


저는 미감수라는 폼클렌징을 쓰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거라서 예전부터 항상 이 제품만 쓰는데 마침 여기에 더페이스샵이 생겨서 참 다행이에요.

한국에서 국제택배로 왕창 보내달라고 하려했거든요 ㅋㅋ

하지만 여기서 판매하는 가격은 개당 $13 ㅋㅋ

캐나다 오기 전에 한국 더페에서 1+1으로 사왔는데 ㅜㅜ

여기도 이런 행사 하려나요.. 얘네가 자주 하는 buy 1 get 1 free.. 할 때 사야지 ㅋㅋ


점심겸 저녁을 5시 쯤에 2층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먹었어요.

저는 Kimchi라는 가게에서 Beef Kalbi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조리대 뒤로 저 빨간색의 천 같은 게 장식되어있는데, 무슨 말인지 알 수 없는 "없" "춰" 라는 글이 적혀있어요.

복잡해보이고 그럴싸해보이는 글자를 선택해서 써넣은게 아닐까 하는 작은 추측을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써는, "없" 이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무언가가 없다 라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지만요.



Kimchi





그리고, 어제 먹은 갈비.

맛있었어요.

근데 제가 브로콜리를 안먹어서 싸웠드랬죠 :(




갈비




사실은 지금 PPT를 만들어야해요.

이번주 목요일에 있을 발표시험을 준비해서요.

발표대본 짜고 할 생각 하니, 머리가 지끈지끈.

MPNP 때문에도 지끈지끈.

정부사람들은 왜 페이지 업뎃을 제대로 안하는건지 ㅜㅜㅜㅜ

#갈비 #Kalbi #BeefKalb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