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5th] 맛있는 물을 만들자!!

­­­ ­ 2015. 6. 17. 01:11



요즘 들어서 마트에서 자주 사오는 것들 중 하나는 바로 물에다 짜먹는 무언가예요.

이걸 뭐라고 부르는지는 모르겠고, Mio라는 이름이 적힌 상품을 사와요 ㅋㅋㅋㅋ

농도를 원하는 대로 맞춰마실 수 있는데다가, 음료수를 사마시는것보다 더 싸게 드니까요 ㅎㅎ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제가 찍은 사진은 이렇게 6개가 있네요 ㅋㅋ

위에서부터 Strawberry watermelon / Orange / Grape

Blueberry lemonade / Berry burst / Pomegranate 예요.

라임, 레몬 맛은 먹고 버렸는지 사진에 없네요 ㅋㅋ


Mio


Mio






맛있는 물을 만드는 과정이에요. 사진에 나오지않은 파워에이드 짜먹개로 만들었어요.

물론 동영상 이후 마셔보니 좀 연해서 더 짜마셨지만요.

#짜먹개 #Mio #맛있는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