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12th] 좋아하는 캐롤들

­­­ ­ 2015. 11. 27. 15:53



글리 캐스트의 The First Noel 부르기 미션(?) ㅋㅋㅋㅋ

중간에 "이거 너무 어려움. 화이트크리스마스 하게 해줘요" 하는 걸 봐서 제작진이 시켰나봐요 ㅋㅋ




가사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 듯 ㅋㅋ 가사도 열심히 지어내고 ㅋㅋ 쑤랑 말리가 제일 정확하게 부르네요-


아래 적어둔 노엘 가사는 제가 알고있는 가사예요. 노래마다 순서나 가사가 조금씩 다를 수도 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펜타토닉스의 캐롤이에요.


볼 때마다 Avi는 빅뱅이론의 하워드를 닮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초초초 저음의 목소리를 낼 수 있고 심지어 듣기도 좋음 ㅋㅋ

주로 베이스를 담당하는데, 이 두 캐롤에서는 노래를 부르기도 해서 좋아요. 심지어 솔로파트는 저음도 아님 ㅋㅋ

게다가 드럼치는 소년에서는 Kevin도 중간에 노래를 잠깐 부르는데

Avi도 Kevin도 둘 다 노래를 잘 불러서 깜놀 +ㅁ+



Joy to the world 






Little drummer boy





마지막으로 또 제가 좋아하는 캐롤인데, 이 동영상은 피처링을 하는 다른 가수도 있고

PTX 쪽에서는 스캇만 메인보컬로 노래를 불러요.

게다가 mash up 인지라 ㅋㅋ 저는 Winter Wonderland 를 좋아해요.

뜬금포이지만, 스캇은 제 코워커 스티브를 닮았어요 ㅋㅋㅋㅋ




#TheFirstNoel #크리스마스캐롤 #펜타토닉스 #글리 #글리캐스트 #LittleDrummerBoy #JoyToTheWorld #WinterWonderland #Pentatonix #PTX #Glee #캐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