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나다 데이 하루 전날인 6월 30일 밤의 집앞 도로 모습이에요 ㅋㅋ


앞글에서 말했듯이 도로를 막아서 차량을 아예 출입제한 해두고 노점을 깔아두었는데,

그래서 우리 집 가는 버스가 다른 길로 빙빙 돌아가요 ㅜㅜ

고작 두 블럭인데.... 그 두 블럭에 온갖 가게들과 노점들이 모여있어서 ㅋㅋ

버스 타고 내리는데 불편했어요.


6월 30일 밤의 거리에요. 시간은 사진 찍힌 시각을 확인해보니까 밤 10시가 조금 넘었을 때네요.

요즘 여름이라 해가 늦게 져서, 많이 어둡지 않아요.


이렇게 도로에 온갖 노점들이 들어섰고요,

캐나다데이전날 노점




이 사진은 김현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캐나다인을 봐서 ㅋㅋㅋㅋ 찍어봤어요.

대머리에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외쿡인 등판에 50번 김현수 라고 적혀있어서 뭔가 ㅋㅋ

낯설면서도 친근한 오묘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읭.. ㅋㅋ

김현수 유니폼을 입은 외국인





이건 찍고보니 TJ에 포커스가 맞춰진 듯한 사진이네요.

저보다 키가 조금 크고 다리가 조금 더 긴 TJ입니다. 사실 키는 30cm 정도 차이가 나지만요 ㅋㅋ

TJ






앉아서 맥주를 마시며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이에요.

아마 이 철조망이 가게에서 영역을 확장해놓은 표시가 아닐까 싶네요.

캐나다에서는 실내이거나, 주류를 파는 가게 영역 안에서만 술을 마셔야한다고 들은 것 같은데,

그냥 길거리에서 술을 마시면 불법이라고 알고있어요.

거리까지 영토 확장한 술집




또다른 길거리 밴드이고요,

길거리밴드





서서 공연을 보는 사람들이에요.

길거리밴드를 구경하는 사람들






그리고 마침내 다음 날인 캐나다데이의 아침 ㅋㅋㅋㅋ 출근길에 찍은 집 앞의 거리 모습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길 건너편의 노란 광고가 붙은 곳이 버스정류장인데, 제가 학교를 마치고 집에 갈 때 버스를 내리는 곳이거든요.


근데 집 앞 정류장 바로 직전까지 저렇게 도로가 막혀있었어서 ㅜㅜ 버스가 빙빙 돌아갔었드랬죠.


아침에는 조용하고, 사람들도 아무도 없었어요.


앞글에 적은 것처럼 출근길에 45분 일찍 도착하게 되는 불상사를 일으킨 날의 모습이죠.

한산한 캐나다데이 당일 아침

#캐나다데이 #캐나다데이모습 #캐나다데이전날 #노점 #길거리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