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21st] 금요일의 치킨

­­­ ­ 2015. 12. 6. 23:13


출근길 버스 안이라 수정은 이따가 할게요.


처음 사먹어본 금요일의 치킨.
뼈가 없고요 ㅋㅋ


소스를 뿌리고 치킨을 2/3 정도 꺼낸 다음 위에 치즈를 갈아서 얹고 오븐에 구웠어요.
두 명이서 먹었고요.



세이프웨이에서 파는 요일별 메뉴예요.
10불을 넘어가는 게 없어요. 제일 비싼것들이 10불이에요.
물론 10불짜리 한 장만 가져가시면 곤란합니다.
세금을 포함하면 11.30불이 되니까요.
모든 가격은 세금 붙기 전 가격이란 거 ㅋㅋ
저는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은 안 먹어봤어요.



그리고 금요일에 Karen에게서 받은 스타벅스 쿠키예요 헤헤-
쿠키를 집게로 집다가 부서졌다고 공짜로 주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 ㅋㅋ

#금요일의치킨 #세이프웨이 #요일별할인 #스타벅스 #쿠키 #눈사람쿠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