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티커 50개를 모으면 유리잔을 2개 주는데, 결제금액 $10당 스티커 1장씩 주거든요.
드디어 50장 다 모았어요 ㅋㅋㅋㅋ 치킨 시켜먹고 쿠폰 모으는 기분 ㅋㅋ

저는 소량으로 조금씩 장을 보는데,
직원에게 실제로 받아야하는 스티커보다 더 받은 적이 많아서 ㅋㅋ 예정보다 빨리 모아졌고요.
내일 유리잔으로 바꾸러 갈 거예요.

오늘 계산대에 서있는데 제 앞 사람은 스티커를 한번에 26개를 받았어요 ㅋㅋ
한 번에 $260치 계산한 듯 ㅋㅋ
저 사람은 장 한 번 더 보면 스티커북 다 채우겠음 ㅋㅋ

저는 11월 첫날부터 모아서 한 달하고도 일주일이 걸렸어요.
스티커 부자당 헤헤-

세이프웨이 이벤트 스티커북#세이프웨이 #와인잔 #유리잔 #이벤트 #스티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