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25th] 운전면허 갱신

­­­ ­ 2015. 12. 10. 09:28



내일이면 워킹홀리데이 비자가 만료되는 TJ의 운전면허증을 갱신하러 시티플레이스의 MPI 센터에 갔어요.
작년에 한국면허증을 주정부면허증으로 바꾸었었는데, 유효기간이 비자 만료일까지거든요.

안녕하세요?? 운전면허증을 갱신하러 왔어요.
지난달에 워크퍼밋을 신청했는데 아직 못 받았고요. 기존 비자는 내일 만료돼요. 하니까

면허증을 받아들고 전산에 입력하고 이것저것 본 다음 종이에 사인 몇 번 하게 하고서

일단 임시로 6개월 연장해드릴게요. 연장된 면허증은 1월 7일에 집으로 배송될 거고요.
새 비자 나오면 다시 방문해주세요~

이러고 연장 받았어요.

Implied status를 증명하기 위한 어떠한 서류도 요구하지 않음 ㅋㅋㅋㅋ

그리고 나오는 길에 내년 달력도 받아왔어요.
작년에도 이 맘때쯤 주면허증으로 바꾸러 갔다가 올해 달력을 받아와서 1년동안 잘 썼거든요. 벽에 잘 걸려있어요.
내년에도 MPI 달력으로 살아가려고요 ㅋㅋ
캐나다 공휴일은 이 벽걸이 달력으로 챙기고, 한국 공휴일은 식탁에 올려둔 탁상달력으로 확인해요.

집에 오는 길에 레드와인도 한 병 사고
세이프웨이 들러서 스티커 50개 다 모은 스티커북을 내고 레드와인잔 2개를 받아왔어요.
계산대에 찍으니 돈을 내고 사면 45불인 와인잔이었어요 ㄷㄷ
그리고 지금은 TJ랑 와인 나눠마시는 중이에요 ㅋㅋ

이탈리안 레드와인과 이벤트로 받은 레드와인잔

#운전면허증 #갱신 #MPI #워홀비자만료 #ImpliedStat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