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30th] National Ugly Sweater Day

­­­ ­ 2015. 12. 19. 09:03




요즘 블로그를 너무 버려두었어요 ㅜㅜ
아직 댓글 확인을 못 했지만.. 지금 밖에 나와있어서 일단 핸드폰으로 글을 먼저 쓸게요.

오늘은 어글리 스웨터 데이예요.

National Ugly Christmas Sweater Day is celebrated on the third Friday of December each year.

In 2015, it falls on Friday, Dec 18th.

매년 12월의 세번째 금요일이고요, 어글리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입는 날이에요.
직장에서도 스웨터를 입고 오라고 하는 곳이 많아요.

저는 지금 코리돈에 있는 스타벅스에 놀러와 있는데 프라푸치노를 위한 작은 스웨터를 직원한테 받았어요.

프라푸치노에게 스웨터를 입혀주었고요 ㅋㅋ

프라푸치노에 씌운 어글리 스웨터 슬리브




쿠키들도 어글리 스웨터를 입고있는 모양이에요.
어글리 스웨터 + 하의실종 패션 ㅋㅋ

할리데이 어글리 스웨터 쿠키

#스타벅스 #UglySweaterDay #어글리스웨터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