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왕ㅋ 어제 6시간 근무하고 팁 25불 가져왔는데,,
오늘 또 6시간 일하고 팁 38불 받았어요 ㅋㅋ
오늘은 전혀 바쁘지도 않았고 손님없어서 사장님이랑 커피에 양주 종류별로 타마시고 이야기하고 그랬는데 ㅋㅋ
게다가 코워커들이랑 나눠먹기하는데도 이만큼 나왔어요.
팁문화가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줄 때는 엄청 아깝다는 생각 드는데, 받는 입장으로는 기분 짱이에요 ㅋㅋ

제너러스한 동네주민들이에요. 오늘도 커피 네 잔 시키시고 팁 5불 주고가신 아주머니 모임 손님 사랑합니다!! ㅎㅎ
또 어떤 할아버지는 동전 없애러 왔다며 커피 한 잔 사마시고 그것도 5불권으로 계산하시고서
거스름돈과 본인 지갑에 있던 동전들 와르르 팁통에 다 쏟아붓고 가셨어요 ㅋㅋㅋㅋ 
커피를 동전으로 사마셔도 됐는데 개 쿨하심 ㅋㅋ

팁 많이 받아서 기분좋은 하루예요 :) 옹쎄옹쎄
#팁 #Ti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