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 글을 일주일 정도만에 쓰는 것 같은데,,

핸드폰 용량이 없어서 게임이 안 깔아져서.. 티스토리 앱을 지웠거든요 ㅜㅜ


앱이 없다보니 티스토리에 잘 안 들어오게 되어서 블로그가 일주일 정도 방치되었어요. ㅜㅜ

오늘 한국에서 보낸 택배를 받게 되면 (hopefully!!)

안에 SD카드가 있을테니, 핸드폰에 장착하고 이것저것 막 깔아서 다시 찬란한 삶을 살 거예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노트북을 켜게 되어서 글을 두 개나 쓰게 되었어요.


기분좋은 소식은, 세이프웨이에서 준 즉석이벤트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거예요 ㅋㅋ


요즘에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고 나면 영수증과 함께 매번 즉석이벤트복권을 하나씩 줘요.

긁고 이런 것은 아니고 그냥 뚜껑 따듯이 종이를 들어올리면 안에 적힌 내용물이 보이는??

여태 세이프웨이에서 당첨 되었던 것들은 초코바, 푸딩, 음료수 이런 것들이었는데

이번에 믹서기에 당첨 되었어요 ㅋㅋㅋㅋ


오래 전 어느 글에 적었었지만, 캐나다의 전압은 120V 정도로 한국 전압의 절반 정도 밖에 안 되다 보니

모터로 돌아가는 것들이 한국에서 내던 만큼의 힘을 못 내고 돌아가요. 드라이기, 믹서기 등등..

그래서 지금 쓰고있는 한국에서 가져온 믹서기는 힘없이 휭이잉이이이잉~ 이렇게 돌아가고

돌리기 전에도 물렁물렁한 것들이나 아니면 미리 다져놓은 수준의 것들만 넣고 더 갈아내는 정도라

사실 캐나다 산 믹서기가 있으면 유용하게 쓰일 듯!!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찾은 모델이 맞다면 30만원을 호가하는 믹서기 같은데

저 정도면 얼음도 마음 놓고 갈아도 되겠네요 ㅋㅋ  


상품 수령 전에 거쳐야 한다는 스킬 테스트라는 것은 검색결과로 추측하건대 간단한 수학문제들인 것 같아요.

왜인지 모르지만 예전에 TJ도 스타벅스 이벤트에 당첨되었을 때

5x4-10= ? 과 같은 문제를 푼 다음 경품 수령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Engineering Mathematics도 학점 잘 받았으니 열심히 풀어서 믹서기를 꼭 따오도록 하겠습니다!!


30분 후에 저 종이 들고 세이프웨이 갈거예요 ㅋㅋ





#믹서기 #세이프웨이 #복권 #당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