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78th] 차 사고싶당 헤헤

­­­ ­ 2015. 8. 25. 04:06

포드 이스케이프 타이타니움 화이트

지프 그랜드체로키 블랙


둘 다 너무 예쁘다 헤헤-


사실 메르세데스가 제일 예쁘고 좋음 ㅋㅋ

돈을 잘 벌어야겠다 ㅜㅜ 독립의 힘!! 으쌰!!





포드 이스케이프 타이타니움 헤헤- 몇 안 되는 예쁜 SUV예요.


학교에서 제 바로 뒷자리에 앉는 귀엽고 예쁜 스물한 살의 중국인 여자아이는

어느 날 학교 오는 길 아침에 잠깐 들러서 벤츠를 사 왔어요 ㅋㅋㅋㅋ

"내가 차가 없어서, 한 대 사서 타고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제일 예쁜 쿠페를 사왔어요 ㅋㅋ


그 옆자리의 다른 중국 여자 아이는 남자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다이아반지를 받아서 학교에 매일 끼고 다님 ㅋㅋㅋㅋ

다이아를 불안해서 어찌 끼고 다니지 싶었지만, 진짜 다이아인 걸로 판명 ㅋㅋ

면허가 없어서 따야한다더니, 어느 날 아우디를 사옴 ㅋㅋㅋㅋ 중국의 운전면허는 돈으로 살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


또 다른 중국 여자 아이는 안경이 불편하다며 보험도 없이 라식을 풀패키지로 400만원주고 하고 옴 ㅜㅜ


부잣집 딸내미들이당 ㅋㅋ


같은 과 여학생들 중에 파트타임 알바하는 사람은 저 하나밖에 없어용 흑흑 ㅋㅋㅋㅋ

#포드 #지프 #타이타니움 #이스케이프 #차사고싶다 #벤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