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80th] 코업 비자 승인

­­­ ­ 2015. 8. 26. 02:27





6월 22일에 신청했었는데 8월 25일 오늘 승인이 났으니 ㅜㅜ

두 달 하고도 3일이 더 걸렸네요 ㅋㅋㅋㅋ


한국에서 학생비자 신청한 게 아직 1년이 안 돼서 ㅋㅋ

그 때 해운대에서 받았던 신체검사서가 아직 유효해서 그대로 제출했어요.

7월까지 유효한 신체검사서였는데, 제가 6월 중순에 코업 신청을 해서 헤헤 신체검사비도 굳음 오예


신청서는 Submitted에서 Updated로 바뀐 다음 Approved로 바뀌었어요 FINALLLLLY!!

그런데 아직 application detail은 open 상태예요.

closed가 되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음 뭔지 잘 모르겠지만

기다리다보면 바뀌려나요 ㅜㅜ


어쨌든 드디어 선생의 닥달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호호-

내 탓도 아닌데 맨날 코업비자 안 나왔냐고 나를 그렇게 들볶더니 ㅜㅜ


요즘 과 내의 다른 학생들도 하나둘 코업비자 승인이 나고 있거든요.

work practicum까지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이 놈의 지긋지긋한 학교 빨리 졸업하고싶어요 ㅋㅋㅋㅋ




+) 오 방금 다시 접속해보니 closed로 바뀌었어요!! 한 시간 만에 ㅋㅋ

아까 제가 확인했을 때 아직 제 파일이 거기서 열린 상태였나봐요.

완전히 승인이 났어요 헤헤 이제 회사랑 인터뷰 잡아도 된다고 선생에게 알려주어야겠어요.

#코업 #코업비자 #승인 #CI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