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이 안 돌아가요 흑흑- 렉이 심하게 걸려서 슬프네요 :'(

그래서 사진들을 다 지우기 전에 여기 조금 올려두고 지우려고요.








이웃집 울타리에 앉아서 모이 먹는 다람쥐








구인중인 집 근처의 수제버거집.

저렇게 가게 밖에 구인중이라는 걸 표현해두는 곳들도 꽤 있어요.


사진이 너무 흔들려서 찍혔네요 ㅜㅜ 썩은 폰카 같으니 젱장 ㅗㅗ

저는 사진을 잘 못 찍는데, 새 폰 카메라에는 손떨림 보정기능이 없나봐요 ㅜㅜ


하지만 이 곳 핸드폰 카메라가 한국 핸드폰 카메라와 다른 좋은 점은

진동모드 또는 무음모드에서는 사진을 찍어도 아무 소리도 안 난다는거 ㅋㅋㅋㅋ

한국은 모드와 관계 없이 사진을 찍으면 무조건 찰칵 소리가 의무적으로 나게끔 만들어야한다고 들었어요.

기사에서 읽기로는 도촬 성범죄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






그리고 이틀 전에 있었던, 집 가는 길의 gas leak 이에요.

저렇게 Donald Street이 막혀서 ㅜㅜ 경찰차와 소방차가 길을 다 막아버려서
185가 우리 집으로 못 가고서 나를 이상한 곳에다 내려다주었음 ㅜㅜㅜㅜ
그래서 떨어진 곳이 어딘지를 몰라서 핸드폰 GPS 켜고 울면서 집 찾아감 ㅜㅜㅜㅜ

예전에 쓴 적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이 곳의 보행자 신호등은
빨간색의 쫙 펴진 손바닥 모양 / 하얀색의 걸어가는 사람 모양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하얀불이 들어오면 길을 건너가면 됩니다.



#다람쥐 #구인 #수제햄버거 #핸드폰카메라 #찰칵 #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