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82nd] 학생요금의 절실함

­­­ ­ 2015. 8. 28. 04:53



6개월간 월 35불씩 내다가, 프로모션이 끝난 현재 요금 ㅜㅜ

밀린 것도 없고, 그냥 한 달 요금 ㅋㅋㅋㅋ 인터넷 요금 7만원 시바 ㅋㅋㅋㅋ



Shaw의 일반요금





너무한 거 아닙뉘 ㅜㅜㅜㅜ 심지어 좋은 플랜도 아니고 일반 플랜인데여 ㅜㅜㅜㅜ



학생요금은 같은 플랜이 30불임. 제공되는 서비스는 완전히 똑같은데 79불과 30불의 차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학생요금을 신청하기로 함. 나는 학생이니까 ㅋㅋㅋㅋ


이전까지 이 비싼 요금제를 썼던 이유는, 인터넷을 12월에 위니펙에 오자마자 신청했기 때문이에요.

학교는 1월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신청당시는 학생신분이 아니었어서 ㅜㅜ


12월에 신청할 때 이미 6개월 프로모션으로 6개월동안 월 35불만 내는 플랜이었고,

지난달인가부터 요금이 이만큼으로 껑충 뜀. 두 배 이상의 요금 ㅋㅋ

그래서 학생플랜으로 바꾸려고 전화해서 물어보니 학생플랜은 8월 중순부터 나온다라고 해서 기다렸죠.





지난주 금요일에 학생플랜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했어요.

그리고 주말을 기다림. 월 화 수 그리고 오늘은 목요일인데 왜 아직 연락이 없지??


다시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live chat 누름.

물론 학교에서 ㅋㅋㅋㅋ 학교에 오면 할 일이 없음 ㅜㅜ 처리해야 할 집안일들까지 학교에 있는 동안 다 처리함 ㅋㅋ

어쨌든, live chat으로는 직원과 실시간으로 대화하면서 물어볼 수 있어요.

아마 24/7이라 짱 편리하고, 나는 live chat 좋아함. 헤헤


전화가 아직 조금 떨리고 어려워서 ㅋㅋ 전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Shaw 직원과의 live chat



근데 문의하니까 직원이 뜬금없이 학생용 이메일이 필요하다네요.

아니 학생증 있냐해서 있다했고, 학교 행정 직원 이메일주소까지 쳐넣으라해서 다 쳐넣었는데(?)

왜 이제와서 ㅋㅋ 학생용 이메일이 없다고 안 된다는 것인지 ㅋㅋㅋㅋ ㅜㅜㅜㅜ


아마 학생용 이메일은 @mitt.ca 이런 형태의 이메일 주소를 말하는 것 같아요.

근데 학생에게 그런 이메일 주소따위 주어지지 않음요 ㅜㅜㅜㅜ

10개월만 다니고 졸업하는 그런 스쳐지나가는 학생들에게

무슨 저런 거창한 이메일 주소까지 주어질거라 기대하는지 ㅜㅜ


그런거 없다고. 난 내 개인 이메일 주소 쳐넣었다 하니까,

그럼 학생증 들고 매장 방문해라캄 ㅋㅋㅋㅋ 킬도난 플레이스에 있는 매장으로 가라네여.... 뜨든....


거긴 우리 집에서 멀어서 그런데,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방법 없냐하니까

자기는 일개 상담직원이라 그런 권한이 없다함.

분명히 온라인으로 이미 신청한 학교 친구를 알고있다고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는 모른대요.

킬도난까지 가고싶지 않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건 뭐.. 라이브로 속터짐 ㅋㅋㅋㅋ



혼자 개분노하고 앉아있으니 옆자리에 앉는 샐리언냐가 무슨 일이냐고 물어보아서 ㅋㅋ

이 속터지는 이야기를 해주었더니 자기가 아는 중국인 직원에게 신청해줄수 있다고 말했어요.


학생증 사진이랑 shaw 회원번호 알려달라길래,

로그인해서 회원번호 사진찍어 보내주고 학생증 사진 찍어서 보내주니까

바로 중국인 직원에게 라인으로 사진들을 보냄 ㅋㅋ

"학생플랜 30짜리 신청하려고 하는 친구야. 여기 그 친구의 회원번호와 학생증 사진을 보냅니다." 라고 하니까

ㅇㅇ 플랜 바꿔드리겠음 하고 실시간으로 연락이 옴!! 여기도 라이브챗이네요 ㅋㅋ


지난주 금요일부터 잡고있던 문제를 샐리언니가 10초만에 해결해주었어요.


+) 다음날 아침에 확인해보니 이미 바뀐 플랜으로 요금적용이 되어있었습니다 ㅋㅋ




결론:

1. 인맥이 짱이다.

2. 학생들은 학생요금 쓰세요 ㅎㅎ 개 비싼 학비에 대한 혜택을 희미한 한 줄기나마 누립시다 ㅜㅜ

#Shaw #학생요금 #캐나다 #인터넷 #요금 #인맥이짱이다 #학생플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