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가 물에 잠겨서 버스 바닥에 파도가 치고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발이 땅에 닿지 않게 다리를 들고있어서 지금 강제 허벅지운동 중이에요 ㅜㅜ
버스 앞의 승용차들은 반쯤 물에 잠겨서 시동이 꺼져서 물 속에 멈춰서있고요 ㅋㅋ

버스 안의 온갖 인도애들 목놓아 떠드느라 시끄러워죽겠어요 ㅜㅜ
밖은 이래요 지금 ㅋㅋㅋㅋ
이건 뭐 ㅋㅋ 인도에서 수상스키 타는 느낌 ㅋㅋㅋㅋ







이런 말 해서 미안하지만, 인도애들이 너무 싫어요.
모두가 싫은 것은 아니고, 학교에 괜찮다 싶은 인도애가 세 명 정도 있어요.
그 외의 인도애들은 너무너무 싫음. ㅜㅜ
어디에서든 시끄럽게 떠들고, 버스 타보면 떠드는 것들은 죄다 인도애들.
원래 말소리가 시끄러운 것 같은데, 너무너무 귀따갑고
사람들은 중국인들이 시끄럽다하지만, 시끄러움의 최고봉은 인도인들 같음.
웃고 떠들고 소리지르고 난리에 난리 진짜 버스에서 캐나다인을 포함한 모든 다른 나라사람들이 다 째려봄
인도에서는 그게 아주 일상적인 것 같아요. 물어보니, 버스에서 다들 시끄럽게 떠들고다닌다고 하더라구요.
인도친구 말에 의하면 인도에서는 어디에서든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떠들고 소리지르고 하는 게 일상이랬어요..
핸드폰으로 동영상 같은걸 보면서 볼륨을 최대로 틀어놓고 보고, 음악도 틀어놓고 ㅋㅋㅋㅋ
버스가 아주 지네 전용 리무진인 줄 아는 듯 ㅋㅋㅋㅋ
인도 음악 구려요. 저는 듣기 싫어요. 빠랄라삐알~라~ 이런 노래 너무 싫음.
듣고싶으면 혼자 조용히 이어폰을 끼고 들으란 말이에요 민폐덩이들아.
왜저렇게 남한테 피해를 주는지 모르겠어요. 애초에 그게 피해라고도 인식하지 못하는 듯.
버스탈 때도 모두 줄서있는데, 혼자 뒤에서 온 힘을 다해 뛰어와서 새치기하고 타고 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전화통화 하는 정신나간 애도 있길래, 제가 짜증내며 나가서 통화하라고 해서 쫓겨난 애도 있고요.
아무튼 인도애들 저는 너무너무너무 싫어요. 에티켓이나 기본예의라고는 없는 것 같음.

근데 또 제가 위에서 괜찮은 애들이라고 말 한 세 명의 인도애들은 전혀 그렇지않아요.
셋 다 남자 아이들인데, 버스에서도 조용조용히 말하고, 항상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고
제 앞에서 인도말을 써야할 경우는 항상 저에게 양해를 구하고 써요.
제가 못 알아듣는 말을 제 앞에서 하는거기 때문에 실례가 된다고 생각한대요.
얘네들 말고는,, 대부분 비슷하게 개념없는 애들이었어요 ㅋㅋㅋㅋ
저 위의 동영상에서 시끌시끌한 것도 죄다 인도애들 ㅋㅋㅋㅋ 매일매일 버스 안이 인도시장바닥같음 ㅋㅋ
#비 #폭우 #파도 #버스안 #비오는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