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89th] 벌써 주말

­­­ ­ 2015. 9. 5. 23:19



데이타임 학교수업은 어제로 마지막이었어요 호호 포트폴리오 만드느라 이번주는 엄청 피곤했습니당 ㅜㅜ
이제 액세스랑 퍼블리셔, 파워포인트 자료만 남았어요 ㅋㅋ
다음 주는 월요일이 공휴일이고 화수목금 나흘간은 다시 저녁수업으로 복귀 헤헤
저녁수업은 오후 3시반부터 밤 9시반까지 6시간이에요.
집에서 2시15분에 출발이라, 다음 주는 아침에 늦잠 열심히 자려고요 ㅎㅎ

월요일은 캐나다의 노동절이라서 휴일이에요.
그 날은 낮 1시반에 있을 위니펙 골드아이즈의 야구경기를 보러 가보려구요.
사실 TJ가 예전 직장 상사에게 받아둔 공짜 야구티켓이 두 장이 있는데, 아직도 보러 못갔다는 ㅋㅋㅋㅋ
그 공짜 야구티켓 유효기간이 9월7일까지라서, 월요일에는 꼭 가야해요 :)

그리고 오늘부터 이틀 주말동안은 8시간씩 근무인데 그것도 오늘은 2시반부터 5시까지 솔로쉬프트 ㅜㅜ
왠지 모르지만 일할 사람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ㅋㅋ
월요일이 공휴일인지라 코워커들이 주말동안 여행을 많이 간 것 같아요.
그만큼 손님들도 놀러가고 별로 오지않길 바라요.
출근 2시간 전인데 벌써 피곤한건 왜이지요 후후

+) 알고보니 절반 정도의 코워커들이 다음 주부터 학교에서 새학기가 시작되어 사람이 부족한 것이라 합니다.
학사중인 애들도 있고, 석사중인 애들도 있고, 또 고딩들도 있어요 ㅋㅋㅋㅋ 모두가 9월 8일부터 등교 ㅋㅋ
#캐나다 #노동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