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102nd] Food Truck Wars

­­­ ­ 2015. 9. 13. 13:06



어제 학교 마치고 버스에서 내려서 산책갔다 들른 Food Truck Wars. 푸드트럭이 줄줄줄-
 
이전글들도 내용 수정해야하고 사진도 수정해야하는데,, 며칠째 지금 미루고있네요 ㅜㅜ
이번주까지는 포트폴리오 때문에 좀 바빴고, 어제가 학교 수업 마지막 날이었어요. 이제 학교 안 가요 크크-

그나저나 지금 대충 휘갈겨 싸놓은 글이 몇 개인지 ㅜㅜ ㅋㅋ
내일은 4시 퇴근인데 집에 와서 깔끔하게 통일시켜놓을게용-
Gnight 에블바디






작은 간이무대에서 공연하는 밴드들과
그 앞에 서서 공연을 즐기며 춤추고 노래하는 사람들.


사진으로 보기에는 정적인 관람처럼 보이지만, 사실 엄청 열심히 몸을 흔들며 춤을 췄어요 ㅋㅋ
저기 앞에 우르르 서있는 사람들 전부 다요 ㅋㅋ












뒤로 멀리 보이는 legislature 건물.
잔디밭 양 옆 길가에 푸드트럭이 줄줄줄 늘어져있고,
꽤 많은 사람들이 늦은 시간까지 먹을 것들을 사먹고 이야기 나누며 놀고 있었어요.



#주의사당 #Legislature #FoodTruckWars #푸드트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