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아아아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아니스트예요!!!!
이 연주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예요.
크로아티안 랩소디도 좋아하고, 엑소더스도 좋아하고 하지만, 그 곡들은 많이 알려져있으니 이 링크를 가져와봤어요.
내한공연 왔을 때 당장 보러 갔었는데,, 감동감동이었어요 ㅜㅜ
CD에 싸인도 받았어요. 200명 한정이었는데 엄청 용써서 ㅋㅋㅋㅋ 제가 완전 팬입니당 막심씨 ㅜㅜ

저는 집에서 피아노건반 어플을 받아서 놀아요 ㅋㅋㅋㅋ
혼자 노는거 찍은 동영상이 있는데, S2 폰에 있어서.. 다음번에 꼭 올려볼게요 ㅋㅋㅋㅋ
저 나름.... 음악을 들으면 악보 없이 피아노나 플룻을 연주도 하고 칭찬도 조금 받던 아이였어요 ㅋㅋ
 


이 동영상이에요 ㅋㅋ 집에서 혼자.... 이러고 놀아요 ;ㅅ;


#막심므라비차 #피아노 #피아노건반어플 #혼자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