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아파트 매니저로부터 서류를 받았어요.
지금 아파트 계약이 올해 12월말까지라서,
재계약을 할건지 계약을 종료할것인지 기재를 한 다음 이번달말까지 서류를 제출해달라고 해서요.
계약을 종료한다면 다음 세입자를 알아보겠죠. 두 달 전에 재계약 의사를 통보하는가봐요.

저는 3월초에 투베드룸으로 이사를 가는 것이 제일 이상적인 시나리오라서 계약대로라면 두 달이 뜨거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집에 가서 점심을 먹고 아파트매니저에게 잠깐 들러서

지금 아파트 계약을 두 달만 더 연장할 수 있느냐고 물었더니 흔쾌히 된다고 해서 ㅋㅋ

내년 2월말까지 지금 살고있는 집에서 살게 됐습니당!!
최초계약은 최소 1년단위라서 혹시 다시 1년을 요구하진 않을까 했는데

이미 살고있는 입장이라 그런지 2개월 연장도 쉽게 해주었어요.
그리고 내년 3월부터는 다른 곳에서 살겠죠.

뜬금없지만 사진은 퇴근하고서 매운 게 먹고싶다고 해서 얻어먹은 매운 치킨이에요. 완전 매웠어요 ㅋㅋ 

무봤나 촌닭 고추장바베큐치킨 너무 먹고싶어요 ㅜㅜ 한국가면 먹을거 1순위예요 ㅋㅋ
2위는 샤브향 반반 샤브샤브
3위는 바보형제쭈꾸미
4위는 매운마포갈매기예요.


#아파트 #계약 #연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