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일하는 카페에 TJ가 놀러와서 제가 맛있는 커피 만들어주었고요.
손님이 너무 없어서 ㅋㅋㅋㅋ 이야기도 잠깐 하고 좀 놀다가 한 시간 일찍 톼근했어요.

집으로 가는 버스를 바로 타지않고 길건너에 있는 공원으로 들어갔어요.
다리를 멀리서 보기만 했지 공원에 들어가본건 처음이에요.

오늘은 이상하리만큼 날이 따뜻해서요.
앞으로 이렇게 공원을 걸으며 이야기하고 하는 건 오늘이 올해의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공원에서 바나나 하나씩 들고 먹으면서 구경했어요.
공원을 쭉 따라 그대로 내려오면 코리돈에 있는 공원의 반대편 입구가 나와요.
폴티지쪽 공원입구부터 코리돈쪽 공원입구까지 가로지른거죠.
코리돈 입구에서 길을 건너서 자주 다니는 18번 버스를 타면
제가 사는 오스본빌리지까지 한번에 올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겨울에는 얼어죽을 수도 있기 때문에 곧장 버스를 타고 집으로 올거지만요.


#겨울 #공원 #아시니보인공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