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출퇴근 때 입력하면 나오는 근무기록 영수증 ㅋㅋ
주머니에 꿍쳐두고 까먹고있다가 방금 발견해서 버렸어요. 꾸깃꾸깃-

포스에다 브레이크를 입력하지 않으면 이렇게 브레이크 없이 근무한 시간이 그대로 급여에 반영이 됩니다.
그리고 제 코워커들 중 어느 누구도 브레이크를 입력하지 않고서 30분 휴식을 취하죠. ㅋㅋ
이것저것 자기 입맛에 맞는 모이를 만들어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손님용 테이블에 가서 앉아서 쉬다 와요.
저는 브레이크를 쓰지않아요.
어차피 손님이 없으면 더 이상 닦을 먼지도 없어서 그냥 커피 홀짝이면서 쉬게되기 때문이죠.
손님이 별로 없을 땐 쉬는거 말고는 할 것도 없어요 ㅋㅋ 앉아서 쉬나 서서 쉬나 그 차이일 뿐.. ㅋㅋ
, 물론 테이블에 앉아 쉬던 코워커들도 손님이 몰려오면 다시 바로 복귀해서 근무를 해요.
한가해지면 다시 쉬러 나가고요 ㅋㅋ
#출퇴근확인증 #브레이크 #휴식시간 #쉬는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