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리소스를 모 한인마트에서 사는 게 월마트나 세이프웨이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싸길래 (같은 제품)
의아해하면서 벌써 몇 번을 그 한인마트에서 사 먹었는데요,

어제 롤밥을 싸서 칠리소스에 찍어먹다가 우연히 보게 된 칠리소스 병....
그 병에 적힌 유통기한 날짜..

Expiry date이 작년 이맘때쯤이고요 ㅋㅋ
제조일은 3년전인 2013년이네요 ㅋㅋㅋㅋ

마트에서 산지는 2주도 안 된건데 ㅜㅜ
싼 게 비지떡인가봅니당-
근데 비지떡보다 이건 불법 아님??

그 마트에 다시 들러서 확인해보았는데 진열되어있는 모든 칠리소스가 다 유통기한이 지나있다고 합니다. 뜨든-!!

근데 거기서 칠리소스만 유통기한 지난 걸 팔고있다는 보장도 없고....
다른 유통기한이 안 찍혀있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떨어져서

저는 앞으로 여기는 다시 오지 않을 생각이고요. 나머지 두 한인마트를 이용해야겠어요.
다른 두 곳은 아직 어떤지 모르지만 다음번에 장을 볼 때 잘 확인해볼게요.

그리고 쇼핑하시는 분들은 구매하려는 제품의 유통기한을 잘 확인하시면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집에서 싸먹은 롤이에요.
김밥말개가 없어서 ㅜㅜ 락앤락 통에 쿠킹비닐 깔고 밥 펴고 김깔고 재료넣고 말아먹었습니다(?) ㅋㅋ

집에서 말아먹은 롤#위니펙 #한인마트 #유통기한 #칠리소스 #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