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63rd] 인터넷 요금

­­­ ­ 2016. 4. 26. 11:45



저는 작년부터 학생요금으로 월 300기가 요금제를 $33.90 After tax로 쓰고있었는데,,

이번달 27일에 학생요금이 끝나서요. 그리고 8월부터 다시 학생요금이 나온대요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작년에도 여름방학인 4월부터 8월까지는 학생요금 없다했었는데,

방학기간에는 학생 혜택을 안 주는건지 ㅋㅋ

게다가 저는 더 이상 학생이 아니라서 ㅜㅜ

홈페이지에 요금제를 변경하러 갔더니 기존고객 대상으로는 프로모션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잡은 물고기에게는 밥을 주지 않겠다!! 이거인 듯 ㅋㅋ

하지만 신규고객은 3개월동안 35%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신규고객 6개월 프로모 받았어요)


심지어 내 계정으로 로그인한 나의 요금제 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을 눌러도 할인금액이 뜸.

거기서 시키는대로 하나하나 입력하고나면 마지막에 "기사 방문을 언제 할건지" 물어봄.


인터넷 요금제 프로모 적용하는데 기사를 왜 또 불러야하지?? 하고 생각이 들어서

구루를 채팅창에 불러가지고 물어봤어요.

돌아온 대답은 "이 할인프로모는 신규고객 대상이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바꾸려고 하면 적용이 안 될거야"

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거기에는 신규고객을 위한 거라고 적혀있지도 않고,

심지어 나 이미 너네 인터넷 이용자라고 체크하는 것까지 했는데도 할인요금제 띄우더니....


그럼에도 어쨌든 신규고객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같은 주소의 룸메이트 명의로 다시 신청을 하는 것은

단순한 명의 이전으로 등록이 되어서 신규고객으로 분류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학생플랜이 끝나는 27일날 자동적으로 플랜 하나 다운그레이드 되게 등록해두었고,

월 데이터가 150기가로 절반이 줄어들어요 ㅜㅜ

만약에 사용량이 150기가가 넘으면 얼마를 더 내야하느냐고 물어봤는데, 이런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없지만

몇 달간 지속적으로 몇백기가씩 초과사용을 한다면 회사로부터 플랜을 업그레이드하라는 연락이 올거라 하네요.


약간의 데이터 추가사용에 대한 초과요금이 살인적이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저의 월 평균 데이터 이용량은 80-110 GB 이고요.

다운그레이드한 플랜이 $63 Before tax라서,, 비싸요 흑흑 ㅜㅜ


이 곳 사람들은 어느 회사 어떤 요금을 쓰는지 문득 궁금해졌어요.


한국의 월 만원 인터넷 요금 광고가 그립네요 :D

#인터넷 #인터넷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