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73rd] 아마존에서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샀어요


아마존에서 보조배터리를 샀어요. 말을 안 해도 이유를 아시리라 믿.... ☞☜

사실 저는 아주 크기가 작고 용량도 적은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있었어요.

한국에서 엄마가 보내준,, 가구점 X룸의 사은품이었는데,

조그맣고 얄부리한 연결 잭이 자꾸 맛이 가서 + 완충 상태로 휴대폰을 충전해도 65%까지밖에 안 차서

이번에 아마존에서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새 걸로 하나 사게 되었어요. anker(앵커)라는 브랜드이고요.

이왕이면 좀 많이 충전할 수 있는 걸로 사자고 생각해서 20000 밀리 암페어 아워짜리로 샀어요.

금요일 밤에 주문했습니당-

원래 샤오미 보조배터리 사려고 했는데

(한국 사이트에서의 좋은 평이 많았어서요 그리고 아는 브랜드가 이거 밖에 없어서)

TJ가 해외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샤오미보다 더 낫다는 평을 받는 브랜드가 있어서 이 제품을 샀고요.

아마존이랑만 단독계약을 맺은 곳이라고 하던데

아마존 이외의 다른 사이트에서는 팔지않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안 파는 듯 했어요.

심지어 제조사 사이트에 들어가도 제품 상세설명 후에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의 아마존 링크를 누르세요" 라고 돼있었음 ㅋㅋ

제조사 홈페이지에서조차 해당 제품을 팔지 않는 단독거래의 파워 ㅋㅋ


저는 이번에 생전 처음으로 아마존에서 물건 사 봤어요 후후- 애초에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이고요.

에 가격을 봤을 때 59불이었는데, 무료배송은 65불이었나?? 그 이상 사야지만 된다고 하길래,

세금과 배송비를 합하면 가격이 더 나오겠구나,, 지를까 말까 고민하다가 미루고 미루고 미뤘고요.

결국 그날 밤에 자기 전 새벽에 주문하고 자야겠다 하고 들어갔더니

가격은 10불 내린 49불에다가 배송비도 free shipping 옵션이 있더라고요!!

스탠다드 배송은 8월 2~3일 도착 예정이었고, 무료배송은 8월 4일 도착 예정이길래

망설임 없이 무료배송 선택함 ㅋㅋ 하루 차이인데 뭐- 그래서 세금 포함해서 52불인가?? 결제했고요.

오늘 (8월 2일) 점심 먹기도 전에 배송되었습니당 ㅋㅋ 물론 집까지 배송해주심.

벨 눌러서 나갔는데,

Hi, here's your box!! Have a good day!! 하고 박스 건네주고 사라진 쿨내 쩌는 배달기사님 ㅋㅋ

수취인 사인 따윈 필요없으셨는지(?!) ㅋㅋㅋㅋ



사이즈에 비해 거대한 상자에 담겨서 충격방지를 위한 꾸깃꾸깃한 종이가 잔뜩 담긴 채로 왔어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작지 않고, 길이는 한국의 1000원권 보다 조금 더 길고, 무게는 제법 무겁지만

제 팔은 굉장히 튼튼하므로 저는 괜찮습니다 여러분!!

[273rd] 아마존에서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샀어요

앵커 보조 배터리

Anker 배터리



맨 오른쪽 작은 단자가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꽂는 곳이고,

왼쪽부터 두 개의 usb 단자가 휴대폰 충전 때 쓰는 곳이에요. 2개의 휴대폰까지 동시에 충전 가능해서

제가 충전하고 있는데 TJ가 오늘 옆에 와서 조금 빌림 ㅎㅎ


저는 재작년 위니펙에 온 직후에 2년 노예계약으로 무료로 받았던 갤S4를 아직 쓰고 있으므로

굉장히 적은 용량의 배터리 하나로 꾸역꾸역 연명하고 있습니당 ㅜㅜ

요즘은 한국도 그렇다고 들었지만 여기서도 스페어 배터리를 따로 주지 않고요.

배터리를 살 수 있는 매장이 있는데, 삼성 전용 배터리가 아니라 여러 제품 호환 배터리이고요.

게다가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를 안 팔더라고요 ㅋㅋㅋㅋ

거치대가 없으면 배터리를 어디다 충전해서 쓰라는건지..

하나 받은 배터리 잃어버린 사람들한테 파는 용도(?)인건가 싶네요. 하나뿐인데 어떻게 잃어버리겠냐만서도 ㅋㅋ

위니펙에 삼성 스토어가 따로 있는 것 같지는 않았어서 정품 배터리를 살 수가 없었고요.

한국에서 파는 S4 배터리를 사려고 한국의 삼성 서비스센터에 문의해봤더니

한국의 S4와 캐나다 S4는 배터리가 서로 호환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즉 한국에서 산 배터리는 사용불가 하다네요.


하지만 이제 괜찮아요. 용량 빵빵한 보조배터리를 샀으니까요.

금요일 늦은 밤에 주문한 제품이 화요일 이른 점심 때 도착한 거면 제법 빠른 배송이었다고 생각해요.

스탠다드 배송예정일에 도착한 게 제일 기분 좋음 헤헤-

#Anker #20000mAh #대용량보조배터리 #아마존 #무료배송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