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297th] 쿠키런2 드디어!!

­­­ ­ 2016. 9. 30. 15:50



꺄하하하하 쿠키런2가 드디어 나왔어요 녀러분 히히
포켓몬고의 시대는 간 듯 ㅋㅋ
저는 포켓몬고 접속 안 한지가 일주일이 넘은 듯 하고요

쿠키런 정말 목숨걸고 했었는데, 쿸2가 드디어 나와서 기분 좋아요 ㅋㅋ
맨날 나온다 나온다 해놓고 발표를 미뤄서 구라인가 했는데 진짜 나와쯤 히히♡


쿸1때처럼 무조건 오래 뛰어서 경험치를 쌓는 방식이 아니라
쿠키런2는 펫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쿠키를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얻는 경험치로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
또는 좌측 숨겨진 메뉴의 업적 달성 보상을 통해서도 가끔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요.

펫은 상자에서 뽑기로만 얻을 수 있고,
쿠키는 상자에서 뽑거나 시간 한정 쿠키 상점에서 특정 종류를 특정 가격에 살 수 있어요.

레벨업을 위해서는 같은 종류의 쿠키나 펫이 여러 개 있어야해요.

그리고 트로피 경쟁 시스템을 통해 정해진 개수의 트로피를 모아야만 다음 맵으로 넘어갈 수 있는데,
이 트로피 레이스는 내가 뛰는 이 시간에 마침 뛰고 있는 유저들을 나 포함 10명 모아서
약 5~15분동안 경쟁시키고요. (레이스는 맵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시간도 늘어남)

저는 아직 랜드4라서 12분 대 레이스인데, 더 높은 맵에서는 시간이 아마 더 길 거예요.

이 레이스 기간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부터 낮은 점수의 유저까지 줄 세우기를 한 다음
트로피 개수를 차등지급합니다.


낮은 점수의 하위 몇몇 유저들은 오히려 트로피를 뺏겨요 ㅋㅋㅋㅋ
뛴다고 무조건 얻는 건 아님. 잘 뛰어야 얻음.


점수와 관계없이 상자는 모두가 얻을 수 있어요.
1등은 금상자, 2등은 은상자, 3등은 동상자, 4~9등은 나무상자, 10등은 썩은상자를 얻어요.
이 상자들에서 크리스탈이나 코인, 각종 쿠키, 각종 펫, 각종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 혹시 쿠키런2에서 친구하실 분이 계시면, 제 쿸2 아이디는 ' SRPFN2238 ' 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