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Winnipeg

[305th] 지난 할로윈 쿠키

­­­ ­ 2016. 11. 4. 00:36


지난 할로윈을 대비한 쿠키

아쉽게도 찾는 사람들은 모두 어른들이었지만요 ㅋㅋ



잭오랜턴 얼굴의 임페리얼 쿠키

할로윈 호박 임페리얼 쿠키









좀비 손가락 모양의 숏브레드 쿠키

손톱은 아몬드 슬라이스고요 ㅋㅋ

할로윈 좀비 손가락 쿠키








눈알 모양의 미니 치즈케이크

할로윈 눈알 미니 치즈케이크



정작 아이들은 무서워서 싫다하고....
어른들이 더 신나서 "나 저기 파란 눈알 하나 줄래??"
이러고 있었음 ㅋㅋ


그리고 저도 할로윈 treats을 한 봉지 선물 받았어요.
저보고 어린이라 함 ㅋㅋ
29살에 어린이 소리를 듣다니....

선물받은 할로윈 treats


사진에도 나왔지만.. 플레이도도 있어요 ㅋㅋㅋㅋ
집에 가서 플레이도 갖고 놀아라고 함 ㅋㅋ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