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요일 주정부 노미네이션을 받았습니다.
서포팅 레터도 함께요 ㅎㅎ

같은 날 저녁에 국경에 갔고,
저는 2년짜리 closed wp,
TJ는 2년짜리 open wp을 받았어요.

오늘 새 비자를 가지고 SIN, 매니토바 헬스케어, 운전면허증을 모두 갱신했어요.

지난 글은 PC로만 수정이 가능하다고 해서.... ㅜㅠ 노트북 앞에 앉을 여유가 생기는대로 수정하도록 할게요!!
댓글도 모두 읽었는데 휴대폰으로 답글을 달기가 어려워서
조만간 노트북으로 들어와서 답댓글과 자세한 소식 그리고 타임라인 업데이트까지 전해드리겠습니다!!!!

도움 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해요 헤헤♡

돼라돼라의 두번째 돼라는 이로써 모두 해결이 되었고, 이제 연방서류만 잘 준비해서 보내면 되겠네요.
그리고 첫 번째 돼라로 인해 일요일, 그리고 월말까지 계속 바쁠 것 같아요.
아마 2월이 되는대로 조금의 여유가 생길거라 예상해요 :)))
혹시 급한 일이 있으시다면 전화나 카톡으로 주시면 블로그보다 빨리 확인할 수 있어요-

조만간 여유시간과 커피 한 잔 만들어서 돌아올게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

전 이만 총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