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떡과 튀김과 면은 짱이에요♡
그래서 분식집도 짱인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분식집에 그 감자핫도그도 짱이에요
엄청 통통한 핫도그인데 작고 네모난 감자덩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설탕발린거

학창시절 제가 다닌 중고등학교가 둘 다 같은 재단의 사립학교였어서 같은 교문을 이용했거든요.
학교 교문 길건너 내리막길에 있던 한 분식집을 친구들이랑 거의 매일 갔었어요 ㅋㅋㅋㅋ

중딩 때는 철이 없을 때라 친구들이랑 다 같이 양손에 뭐 잔뜩 들고 걸어가면서 길거리에서 먹었고
고딩 때는 철이 조금 더 들어서 모두 얌전히 한 자리에 가만히 서서 다 먹고 난 뒤 기숙사로 사부작 돌아왔었죠.



집에서는 분식집처럼 화려하게 먹을 순 없지만....
그래도 튀김요정인 TJ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

집 냉장고와 냉동실에 널부러진 떡, 땡초, 우동사리, 냉동오징어, 깻잎, 냉동옥수수로 TJ가 만든 것들이에요.

오징어튀김이랑, 깻잎튀김인데 콘치즈를 깻잎으로 돌돌 말아서 튀김 ㅎㅎ

오징어튀김이 특히 엄청 바삭거리고 가볍고 맛있었어요.

모두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이라서 열심히 잘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