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부졸졸졸뛰뛰빵빵빵

캐나다의 수박바

­­­ ­ 2017. 11. 29. 00:52




어쩌다보니 이번 주는 6일 근무가 되어서
일이 별로 힘들지도 않은데 괜히 힘든 느낌....
만사 귀찮아하고 있어요.

매니저가 6일 근무 뛰는 거에 식겁함
아직 이 정도는 젊어서 괜찮아, 이번에 지출도 많아서 돈 좀 더 벌면 좋지 라고 말했는데도
영 불편해하는 느낌
그래도 6일 근무는 잘못된 거야 라고 꿍해있음 ㅎㅎ

수박바를 사 먹었어요.
씨앗이.. 징그럽네요.
초코칩을 씨앗이라고 다섯 개 박아놨음 ㅋㅋ
수박바에 초코칩이라니.. 역시 별로임 ㅎㅎ



뒷면은 맨숭맨숭


전채적으로는 한국 수박바보다 별로 맛이 없었는데, 맨 아래 초록부분은 짱 맛있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