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는 강남미인의 차은우님 ㄷㄷㄷ
(사실 차은우님이야말로 강남에 살 것 같은 귀티나고 아름다운 얼굴 천재이심 ㅋㅋ)

만화는 특히나 금손 작가님들이 예쁘고 잘 생긴 끝판왕의 캐릭터들을 그려내셔서
더더욱 실제 사람이 원작 캐릭터보다 빛나기가 쉽지 않음.

여태 내가 본 원작 캐릭터의 이미지와 거의 흡사한 1위가 해리포터 역의 다니엘이었는데,
차은우님은 도경석보다 무려 더 잘 생기셨음.
극 중 머리카락이 까만 색이어서 회색 아기고양이는 아니시지만,
까만 아기고양이 쯤은 되실 듯요 :)
실제로도 무지 어리신 것 같음 ㅋㅋ
20대 초반 정도로 보여요 ❛ ֊ ❛

16부작이니까 캐나다 가기 전에 마지막화까지 다 보고 갈 수 있어요 으하하

짱 좋아하던 웹툰인데 드라마 화 돼서 좋고
임수향님도 차은우님도 너무 원작 캐릭터들과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최고입니당 힛

전 원래 드라마 잘 안 보는데요 ㅋㅋ
마지막으로 본 드라마가 구르미 그린 달빛이었어요.
이건 세자저하 때문에 봤지만요 ㅎㅎ

아무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는
웹툰 내용을 베이스로 계속 간다면
아직 방영되지 않은 남은 뒷 내용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굉장히 기대 중이에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