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스토어의 포인트 데이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PC 옵티멈 어플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어제 다녀왔어요 ㅋㅋ

원래 매일 가던 슈퍼스토어였지만,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이틀동안 장을 보지 않았어요.

100불 소비당 1만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라서 (제가 듣기로는 세전 가격으로 계산돼요)

어제는 야무지게 1불까지 주머니에 넣 장을 보러 갔어요.

평소에는 바구니를 들고 장을 보지만 어제는 카트를 끌기 위해서였죠 ㅎㅎ


필요한 걸 이것저것 사면 100불이 넘을 것 같아, 200불치 사기로 했어요.

200불치를 채워서 사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필요한 것들을 사고도 남는 금액만큼은 오래 두고 언젠가는 쓰게될 것들 위주로 사자고 마음을 먹음 :)

냉동실에 넣어두고 쓸 떡볶이떡이나, 고형카레 같은거요.



200불치가 담긴 카트






어제자 영수증과 적립된 포인트

마침 이벤트 중인 포인트 제품이 많아서 필요한 것들만 샀는데도 저렇게나 많이 해당됐어요.

(201불치 샀는데 세금이 2불밖에 안 붙었음 ㅎㅎ 넘나 좋은 것♡)




문제는, 5000포인트가 누락되었다는 겁니다 ㅋㅋ

샴푸와 린스를 세트로 샀는데, 같은 브랜드 제품들로 10불 이상 샀기 때문에 5000포인트가 더 들어와야했지만

영수증을 보니 누락이 되었어요. (영수증에 안 찍혀있으면 실제로 포인트도 안 들어온겁니다.)


이렇게 들어와야할 포인트가 누락되었을 땐 고객센터로 가시는 것이 아니라,

본인 휴대폰에 있는 PC 옵티멈 어플에서 누락된 포인트 신청을 하실 수가 있어요. (영어로 따지기 울렁증이 있으신 분들께 굳뉴스입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구매한 영수증을 반드시 가지고계시길 추천합니다.

(고객센터에 가셔도 집에 가서 이렇게 하라고 알려줍니다 ㅋㅋ)


먼저 PC 옵티멈 어플을 실행하신 다음,



오른쪽 아래의 Account로 들어가셔서 start a points inquiry를 클릭하신 뒤







저 화면에다 누락된 포인트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제출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어떤 이벤트였고, 얼마의 포인트가 누락이 되었는지 등등이요.




구매일로부터 45일 이내의 포인트에 대해 클레임하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저희는 XXX 브랜드 제품을 사면 10불 당 5000포인트를 준다고 해서 XXX의 샴푸와 린스를 샀죠.

그러면 Missing points에 5000을, 그리고 Offer details에 5000 pts / $10 on XXX products 라고 쓰고 제출하시면

잠시 뒤 누락된 포인트가 자동으로 추가적립됩니다.



평소에 농심 과자 사면 200포인트씩 준다는 오퍼가 자주 나와서 오징어집이랑 꿀꽈배기랑 알새우칩을 제가 계속 사먹었는데 (ㅎㅎ)

이상하게 농심 제품 관련 포인트가 자주 누락이 돼서 저희가 여기다 매번 썼어요.

저 과자 사먹었는데요 포인트 안 주셨는데요.... 하고 쓰면 묻따않 누락 포인트를 살포시 넣어주심 헷 :)


저희처럼 PC 포인트를 모으시는 분이라면 기계가 어련히 알아서 잘 적립했겠지~ 라고 생각하지마시고 항상 영수증을 확인해보세요.

생각보다 포인트가 누락되는 경우가 제법 있더라고요.

포인트를 준다고 해서 이 물건을 일부러 샀다 하시는 경우, 해당 포인트가 들어왔는지 더블체크해보시면 좋아요.

빠진 포인트가 있다면 어플에서 클레임 ㄱ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