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다운타운을 자주 갔어요!!

화요일에 CLBA 영어시험 예약을 위해 갔었고,

수요일에 영어시험을 치기 위해 갔었고,

목요일에는 TJ의 스케줄을 위해 함께 다운타운에 가게 되었어요.


다운타운을 사부작 사부작 거닐며

오랜만에 도서관에 가보자!!


구글지도를 켜고, GPS도 켜고,

기억을 더듬으며 도서관을 찾아가는데

제가 알고있던 위치와 모습이 아니네요??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ㅋㅋ


위치도 원래 있던 자리에서 조금 이동했고, 모습도 현대식으로 바뀌었어요.


제 기억 속의 캘거리 다운타운 도서관은.. 상당히 허름했었거든요.

제가 거기서 언어교환을 했어서 자주 갔었는데

시설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던 기억이 나요.


근데 이번에 갔다가 너무 좋아져서 깜놀!! 대학도서관 삘이 나는 캘거리 다운타운의 센트럴 도서관이에요.






세상 낯선 도서관의 외형 (처음보는거니까 ㅋㅋ)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도서관 내부의 모습







이 장판 색깔의 높은 계단에는 사람들이 앉아서 사부작거릴 수 있도록 색깔 시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여기 앉아서 쿠키런을 조금 했어요 ㅎㅎ

옆의 회색 계단은 사람들이 오르내리는 계단이에요.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의 공간







도서관 가는 길에 있던 야외 스케이트장








맑은 하늘과 다운타운 모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