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추천글을 쓰게 된 펌킨 스파이스 씨리얼이에요. (소심하게 호박색으로.. ㅎㅎ)



누구나 다 좋아할 만한 흔한 씨리얼은 따로 글로 적지 않으려고 해요.

호랑이 힘이 솟아나는 그 씨리얼이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맛 Cheerios나

TJ가 제일 좋아하는 Fruit loops 같은 건

분명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테니까요!! ㅎㅎ


초코맛 Cheerios는, 우유에 타먹으면 죠리퐁 맛이 많이 나요 ㅋㅋ


아무튼 이 씨리얼은 슈퍼스토어에서 엄청 싸게 할인했는데,

4개를 사면 할인가에 적용!! 이라는 이벤트였지만,

이름에 wheats가 들어가있어서 혹시 맛이 없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망설임에 정가로 하나만 사왔어요.


근데 집에 와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가서 8개 사오자!! 하고 슈퍼스토어로 뛰어갔더니, 그 많던 재고품이 품절 ㄷㄷㄷ;;

한 진열대의 1층부터 4층까지가 모두 이 씨리얼 박스로 꽉 차있었는데, 그게 다 팔렸어요....


Limited edition이라 적혀있는 걸 보면 pumpkin spice의 특징 상 가을시즌 한정 판매 타겟으로 나온 것 같은데

지금 아직 한겨울인데 다음 가을까지 기다려야하는 것인지.. T^T


혹시나 이 제품을 파는 곳에 가셨다가, 궁금하지만 맛이 없을지도 몰라~ 하고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사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당!!!! 짱 맛있어요 ㅋㅋ

나는 호박맛이 나는 온갖 음식을 다 싫어해 하시는 분들이라면 안 좋아하실 수도요오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