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습포털에 가입을 해야 인강을 들을 수 있는데,

회원가입을 할 수가 없었어요.

가입창에 개인 분류가 내국인 / 외국인으로만 나뉘는데,

내국인을 선택하면 본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해 본인인증을 거쳐야하고,

저는 외국인은 아니라서 ㅎㅎ

해외체류자, 재외국민 같은 옵션이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죠.

가족 찬스!!



무사히 로그인까지 마치고 컴맹 조무래기가 기초 인강을 듣는 중인데

한글이 죄다 깨져서 나오네요 ㅋㅋ


네가 나에게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내 도저히 알 수가 없구나..

내 머릿속도 네 모습과 같이 물음표로 가득하구나.. 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