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과 비추천 글의 내용은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됩니다.


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좋을 순 없을테고, 비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싫진 않을테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없을 땐 모르다가

한번 쓰기 시작하니 이젠 없으면 불편한 물티슈

그래서 매번 재구매를 하다못해 쌓아두고 쓰게되는

추천하는 Flushable 물티슈예요.


변기에 넣고 물을 내려도 되는 물티슈!!

다른 일반 물티슈는 어딘가에 걸리더라도 녹지않고 그대로 남아있다가 변기나 파이프가 막힐 지도 몰라요.


근데 꼭 이 브랜드일 필요는 없어요.

저는 그냥 집앞에서 파는 슈퍼스토어 브랜드 물티슈라서 이걸 사서 쓰는 것 뿐이에요.

그냥 flushable인 물티슈면 돼요 ㅎㅎ


사실 이건 리필 패키지인데, 뽑아쓰는 통에 든 제품을 사서 쓰신다음, 저 리필 패키지를 채워넣으셔도 되고요.

이 리필 패키지는 3불이 좀 넘었던가?? 아무튼 4불이 안 되는 가격인데,

저희는 할인할 때 개당 2불대 가격으로 여러 개를 사서 쌓아두고 쓰고있어요.


저는 밖에 나갈 때 들고다니는 용도로 저 리필 패키지를 가방에 넣고 다녀요.


밖에서 화장실을 가야할 때 쓸 수도 있고,

그냥 테이블이나 옷에 뭐 묻은 걸 닦거나 할 때 쓰는 일반 물티슈처럼도 쓸 수도 있어요.

Toddler toilet training 또는 everyday cleaning에 쓸 수 있는 목적이라고 제품설명이 되어있고요.



지금 집에는 비데를 사서 설치해두고 쓰고있어서 물티슈를 쓸 일이 예전만큼은 많이 없지만,

예전에 비데가 없을 땐 이 flushable 물티슈 덕분에 더 개운함(?)을 얻을 수 있었어요 ㅋㅋ


비데를 쓰지않는 분들이라면 화장실에 이런 flushable 물티슈 하나씩 두고 쓰시면 편할 것 같아요.



+) 슈퍼스토어 진열대에서 발견한 모습을 사진으로 추가했어요.
두루마리 aisle의 어딘가 틈바구니에 조그맣게 만들어진 진열대에 옹기종기 모여있고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지나가면서 두루마리 두루마리 두루마리 하다가 놓치고 가기 쉬워요 ㅎㅎ

여러 가지 브랜드가 있는데, 저는 제일 오른쪽의 PC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할인할 땐 2불대로 가격이 떨어지거나 옵티멈 포인트 적립을 많이 해줘서
그럴 때마다 여러 개 사서 집에 쌓아두고 잘 쓰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