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과 비추천 글의 내용은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됩니다.


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좋을 순 없을테고, 비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싫진 않을테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제가 집에서 쓰고있는 마우스패드예요.

작년에 한국에 들어갈 때 노트북 가방에 같이 넣어갔는데

엄마가  "오 그것 좀 좋아보이는구나" 하고 가져가셨기 때문에.. ㅎㅎ

캐나다에 돌아온 뒤에 다시 하나 더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있어요.

재구매를 했기 때문에 추천글입니다 ㅋㅋ (단순..!!)


달라라마에서 $1.50에 파는 마우스패드예요.


손목 부분에 말랑거리는 볼록한 부분이 있어서

마우스를 쓸 때 손목에 무리가 덜 가라고 만든 디자인이에요.

뭐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요 ㅋㅋ


그냥 캐나다에서 마우스패드를 하나 사야하는데 어디서 살 수 있는거지?? 하고 찾고있는 분이 계시다면

달라라마에 파는 이 $1.50 짜리 마우스패드도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짱 싸고 말랑거리니까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