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is les personnes qui pratiquent régulièrement la consommation collaborative mentionnent également des motivations touchant au caractère alternatif de ce mode de consommation.


그러나 협동적 소비를 규칙적으로 실천하는 사람들은 이 소비 방식의 대체 성질에 관한 동기를 언급합니다.


But people who regularly practice collaborative consumption also mention motivations concerning the alternative nature of this mode of consumption.


원문도 이해가 안 가고 ㅋㅋ

한국어로 봐도 이해가 안 가고 ㅋㅋ

영어로 봐도 이해가 안 감 ㅋㅋㅋㅋ


alternative nature란 뭘 말하는걸까요..

대체 성질이라는건지, 선택적 성질이라는건지


수능 국어, 수능 영어 푸는 느낌.. ㅠㅠ

모국어로 읽어도 이해가 안 갈 때의 씁쓸함이란.... ㅋㅋ

그런 의미에서 독해 공부는 잠시 미뤄두는걸로.... ㅎㅎ


듣기공부, 회화공부, 단어공부나 더 해야겠어요.

독해는 아직 초롱초롱 초초보에겐 무리데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