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과 비추천 글의 내용은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됩니다.


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좋을 순 없을테고, 비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싫진 않을테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좀 이상한 추천 물건인가요 ㅋㅋㅋㅋ


여태 주방가위 때문에 고민했던 적이 많아서....


저렴한 가위를 사자 → 퀄리티가 떨어짐. 크로스된 이음새 부분이 금방 헐거워지거나, 날이 금방 무뎌짐.


괜찮은 가위를 사자 → 너무 비쌈.... 가위 하나에 20~30불은 걍 넘어감.... 또르르....



그래서 사게된, 추천하는, 퀄리티와 가격 모두 괜찮은 주방 가위예요.


가격은 보시다시피 $4.99 이고요.

구매처는 슈퍼스토어인데요.


슈퍼스토어 주방코너에서 파는 주방가위도 있는데 얘네는 제 기억으로는 20불대였어요.

아래 사진 속 제가 산 가위는 주방코너에 진열되지는 않는 것 같고,

이렇게 또 남의 코너 귀퉁이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ㅎㅎ





근데 지금 몇 달 째 생고기 자르고 야채 자르고 별별 거 다 잘랐는데도 아직까지 날이 겁나 샤프해서

좀 신기한 주방가위예요.

튼튼하기도 하고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정말 좋은 주방가위예요.

재구매 의사 당근 있습니다.

이 가위는 저희가 11월에 캘거리에 오고난 직후에 샀는데,

언젠가 날이 무뎌지거나 가위가 망가지면 그 날짜를 이 포스팅에 업데이트 하러 올게요 ㅋㅋ

그 전까지는 이 가위를 멀쩡히 잘 쓰고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성비 쩌는 주방가위예요. 'ㅡ')b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