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poleved

백준 알고리즘 (Python 3)

­­­ ­ 2019. 7. 30. 03:53


컴맹 초보가 공부하면서 적는 기록 노트입니다 ㅎㅎ

혹시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시면 같이 공부해요!! :)


+) 적다보니 느낀건데요 ㅋㅋㅋㅋ

제가 너무 초보라서 뭐 1도 아는 게 없는지라.... ㅠㅠ

그냥 죄다 리스트 안에 싸그리 때려박고 "정렬!!" 하고 주문을 외친 다음, 하나씩 꺼내오는 코드가 거의 대부분이네요 ㅋㅋㅋㅋ

조무래기라서 그래요.... ㅎㅎ 언젠가 실력을 쌓아서 이 코드들을 죄다 리팩토링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ㅜㅜㅜㅜ


리스트를 사랑하는 코딩 초보입니다 헷- :P

리스트의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대연습곡 6번"을 제일 좋아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