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과 비추천 글의 내용은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됩니다. 


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좋을 순 없을테고, 비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싫진 않을테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간단히 분류하자면 

재구매 의사 있음 : 추천       /       재구매 의사 없음 : 비추천 

이렇게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D 






비추천하는 초콜렛 피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내가 이걸 사온건지 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 것은 할인할 때 샀다는 거예요.

그동안 계속 맛이 궁금하던 피자였으니,

이왕 이렇게 사먹어버린 거, 할인하던 기회에 잘 시도해봤다고 생각하렵니다 ㅋㅋ


재구매 의사가 없으니 비추천인데요.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한 번 쯤은 먹을만한?? 두 번은 안 먹을 거 같지만요 ㅋㅋ


엄청 꾸덕한 초콜렛 + 베이스 빵의 조합인데

피자임에도 식사라기보단 아무래도 디저트에 더 가까운 피자였어요.


초콜렛 피자라고 생각하지 않고

피자 식감이 나는 초콜렛 디저트라고 생각을 전환하면 ㅋㅋㅋㅋ

굉장히 신선한 느낌의 디저트였다고 받아들일 수 있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