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과 비추천 글의 내용은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됩니다. 


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좋을 순 없을테고, 비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싫진 않을테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간단히 분류하자면 

재구매 의사 있음 : 추천       /       재구매 의사 없음 : 비추천 

이렇게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D 





다 마시면 바로 뛰어가서 또 사다 마시고 있으므로 ㅎㅎ

추천하는 사과주스예요.

예전부터 블로그에 써야지 써야지 하던 제품인데,

맨날 사오자마자 생각없이 따서 마셔버리다가 ㅋㅋㅋㅋ

이번엔 정신 차리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슈퍼스토어에서 살 수 있는 PC 브랜드이고요,

제품명은 Fresh-Pressed Sweet Apple Cider 인 듯요.

정가가 $4.98 정도였던 것 같고, 할인을 자주 해서 $4.00 정도로 사올 때도 많아요.


용량이 무려 3L





그리고 또 다른 특징은


무려 재료가 사과 뿐임 ㅋㅋㅋㅋ


설탕 안 넣었고, 방부제 안 넣었고,

심지어 물이나 농축액조차 넣지 않음 ㅋㅋ

순수하게 사과만 가지고 만든 듯??

Ingredient: Apples 의 위엄 ㅋㅋ



마셔보면 어떤 맛이 나냐면요

한국에서 각종 즙 제품 해가지고 한 번 마실 용량으로 팩에 담겨나오는 거 있잖아요??

배즙 도라지즙 사과즙

뭐 그런 즙 제품이랑 맛이 같아요.

엄청 진함 (사과 100%면 당연한 말이긴 하지만 ㅋㅋ)



이 애플 사이다는 제가 가는 슈퍼스토어 기준으로

신선야채코너 바로 옆에 있는, 샐러드패키지, 시금치패키지 같은 걸 파는 오픈 냉장진열대에서 팔아요.

해피플래닛 주스도 있고, 뭐 그런거 파는 섹션이요.


우유 옆쪽 주스코너에서 파는 주스들은

좀 인공적인 맛이 강하고 닝닝하고 맛이 없어서....


용량도 크고 더 맛있는데 가격조차 착한!!!!

이 애플사이다를 매일 잘 마시고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