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poleved

내 노래들 ㅜㅜ

­­­ ­ 2020. 7. 27. 13:04





좋아하는 노래 세 개 골라서 가사 써넣으라길래 써넣었고

자, 주어지는 단어를 토대로 다음 단어를 예상하는 코드를 연습해봅시다!! 라고 연습문제를 던져주더니

코드를 실행하니까 내가 써넣은 세 노래의 가사를 이런 끔찍한 모양의 가사로 뱉아냄.... @_@?!?!?









그리고 이 레슨에 관한 리뷰 입력해넣으면

이게 긍정적인 내용의 리뷰인지 부정적인 내용의 리뷰인지 판단하는 코드 연습문제.

원하는 내용의 리뷰를 입력한 뒤 테스트해보세요!! 라고 하길래

솔직한 나의 마음을 후기로 써보자!! 하고서

"이 레슨은 이해하기에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 레슨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선수과목들을 다시 복습했어야 했다고 생각해요."

라는 내용으로 리뷰를 써넣고 코드를 실행해보니 보니




내가 입력한 리뷰가

부정적인 리뷰일 확률 : 24%

긍정적인 리뷰일 확률 : 76%

라고 하네여 ㅋㅋㅋㅋ


very hard = 존나 어려워 (이미 부정적임)

should've = 했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뭔가 하지 않은 것을 이미 후회하고 있음)


이런데도 불구하고 긍정 리뷰일 확률이 3/4을 넘어가다니


바보같은 머신 녀석

역시 휴먼빙이 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