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부졸졸졸뛰뛰빵빵빵/클래식

베토벤

­­­ ­ 2021. 1. 29. 15:29



사실 오늘은 하루종일 월광소나타 3악장을 들은 날이에요 ㅋㅋ

글에는 제가 좋아하는 베토벤 곡들만 모아놓을거라

찾으시는 곡이 제 취향이 아니면 이 글에는 없을 수도.... ㅎㅎ

교향곡 5번 - 운명이나 바가텔 25번 - 엘리제를 위하여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ㅅ;




교향곡 9번 - 합창 4악장

전체를 다 듣는 것도 좋아하긴 하지만

좀 더 재밌게 본 플래쉬몹 공연


강타님이 작곡한 H.O.T.의 '빛'이라는 노래에 샘플링되기도 했던.

모두에게 익숙한 '프로이데' 부터 들으시려면 4분 10초부터 나와요 헷-









피아노 소나타 14번 - 월광 3악장

오늘 하루종일 들었는데도 너무 좋음 ㅠㅠ









피아노 소나타 8번 - 비창 1악장

많은 분들에게 익숙할 것같은 부분은 1분 49초부터 :)








피아노 소나타 8번 - 비창 2악장

휘성님의 사랑은 맛있다♡ 라는 노래에 샘플링으로 사용되었던,

그래서 이 노래를 아시는 분이라면 2악장은 듣자마자 아?! 하고 익숙하게 느끼실 :)









피아노 소나타 8번 - 비창 3악장

베토벤 바이러스를 들어본 모든 사람에게 익숙할 듯








교향곡 7번

아홉 개의 교향곡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