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알고리즘 뭐임

주띠 메리에서 시작해서 끝이 없네 진짜 ㅋㅋㅋㅋ

 

 

 

무대 위에 사람은 세 명인데 동영상의 제목은 왜........??

어쩌면 두 분은 가수고 광희님은 마법소녀라서....??

 

 

미키마우스 귀를 각자 하나씩 머리에 달아야하는 거 같은데

왜 키님은 미키마우스 귀가 없고

그 귀가 광희님 어깨에 달려있는 것인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광희님은 기껏 한 손은 장갑을 벗어놓고는

그 손으로 마이크를 잡지 않고 굳이 두꺼운 장갑을 낀 손으로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심 ㅋㅋㅋㅋ

 

키님의 앞머리도 신기함 ㅋㅋㅋㅋ } 를 눕혀놓은 모양으로 흐트러지지 않음.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나나님 너무 예뻐요 세상에서 제일 예뻐요 ♡

 

 

 

까탈레나를 만든 사람이 아래의 펀자브 민요를 샘플링해서 만들었다고 함 ㅎㅎ

랄라랄라 흔들흔들 손을 흔들고~ 이 부분부터의 멜로디가 원곡 민요 속에 그대로 있음

이 노래를 듣고 저 댄스곡을 만들 생각을 하다니.... 굉장하신 분인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