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가 나를 좋아할 수는 없다.

 

는 걸 잘 알고있지만

보통은 그래도 최대한 적을 덜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 마련인데 ㅋㅋㅋㅋ

 

 

개썅마이웨이로

니네 다 ㅈ까 내가 짱이야 이 ㅂㅅ들아

하고 온 동네방네 사람을 모두 적으로 만드는 이 사람은

일상생활이 가능한가??

 

 

태도나 행동, 말투로 미뤄봤을 때

거의 평생을 공 들여서 파탄내놓은 인성 같은데 ㅎㅎ

 

인간 관계란 게 단순하지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엮이게 되지만서도

나도 그렇고 주변 사람들은 아무도 이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듯.

그리고 이 사람은 그것을 전혀 개의치 않는 듯.

 

누군가는 미움 받을 용기 라는 말을 하던데

이 사람은 미움이 없다면 만들어서 받아오는 용기가 아닐까 싶음 ㅋㅋㅋㅋ

 

여전히 신기하고 여전히 어려운 인간 관계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