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과 비추천 글의 내용은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됩니다. 

 

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좋을 순 없을테고, 비추천제품이 모두에게 다 싫진 않을테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간단히 분류하자면 

재구매 의사 있음 : 추천       /       재구매 의사 없음 : 비추천 

이렇게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D 

 


 

 

 

좀 뜬금없지만 갑분추천템 ㅋㅋ

 

 

저는 요리를 거의 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뭔가를 만들어 먹을 때

가장 많이 쓰는 주방도구 1등은 바로 주방 집게예요.

고기를 구워먹을 때 집게로 뒤집어야하니까요.

 

주방 집게를 파는 곳이 물론 많지만

제가 봤던 대부분의 집게들은

끝부분을 밀었다 당겼다 하면서 잠그고 풀어 쓰는 방식이거나,

덜렁거리는 고리의 위치를 조정해서 집게를 모아두고 벌리는 방식이었는데요.

 

이런 집게들은 풀어놓으면 아주 활짝 벌어져버리고

잠가놓으면 다시 쓰기위해 반드시 풀어야하기 때문에

 

저는 이게 싫어서 그냥 적당한 너비로 벌어지고

잠글 필요 없이 바로 집었다 풀었다 할 수 있는 주방집게를 원했어요.

거기다 길이도 적당히 긴 집게요.

 

그런 집게를 아이키아에서 찾아서 아직까지 잘 쓰고 있어요.

 

 

바로 이 집게인데요. 가격도 $5.99 밖에 하지 않아요.

 

 

집게 안쪽으로 끝부분에 오돌도돌 작은 돌기들이 나있어서

음식을 집을 때 미끄러지지 않게끔 만들어져있어서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