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에 7월부터 전기세 50불/월 크레딧 받아서 좋다고 신나서 글 썼는데

휴대폰 요금은 8월부터 올랐네요 ㅜㅜ

 

저는 쿠도 통신사를 사용 중인데,

월 50불에 12GB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8월부터 55불로 오름 ㅜㅜ

 

아니 왜 나한테 말도 없이?!?! 하고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7월에 이미 공지 이메일을 보내놨었더라고요 ㅋㅋㅋㅋ

8월부터 님 휴대폰 요금 오릅니당- 하고요 ㅠㅠㅠㅠ

이메일 확인을 뜨문뜨문 해서 놓친 거였음 ㅜㅜ

 

근데 같은 쿠도 통신사를 쓰는 TJ는

요금이 오른다는 이메일도 오지 않았고

실제로 휴대폰 요금도 전혀 안 올랐어요!!

 

왜 누군 오르고 누군 안 오름?? ㅠㅠ

 

블랙 프라이데이 딜을 기다렸다가 다른 요금제로 갈아탈 기회를 노려보려고요 +ㅁ+

 

이번 기회에 휴대폰도 바꿔볼까 해요.

 

저는 아직 갤럭시 노트8을 무려(?) 2017년부터 써오고 있는데요,

제 폰이 절대 고장이 안 나요!!

심지어 여태 수리 한 번 안 받아봄 ㅋㅋ

처음에 살 땐 2년 쯤 쓰면 슬슬 문제가 생겨서 새 폰으로 바꾸게 될 줄 알았는데,

지금 햇수로 6년째 멀쩡하게 쓰고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계속 쓰다가는 나중에 아들한테 물려줄 기세....

근데 오래된 휴대폰이다보니 용량이 부족해요 ㅠㅠ

SD카드를 끼워서 쓰고있긴 하지만,

내부 메모리를 써야하는 어플들이 많아서

용량 부족에 시달리며 쿠키런도 지워버린 지 이미 오래.... ㅠㅠ

 

블프 때 괜찮은 딜이 나오면 휴대폰과 요금제를 갈아타 봐야겠어요 ㅎㅎ

 

 

댓글